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온누리상품권을 15프로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의 구매혜택 및 구매한도에 대해 안내드릴게요. 상품권 금액의 10% 할인가로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보유한도금액은 200만원입니다. 단, 예산 소진 상황에 따라 특별판매 내용 및 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혜택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여 사용혜택에 대해 살펴볼게요.
기존 보유한 카드를 등록해 카드결제방식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시에는 1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카드 사용 실적에 반영되어,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통시작에서는 최대 40프로의 소득공제혜택까지 있으니 올 추석은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는 것이 어떠실까요?!
온누리상품권 개인고객 매뉴얼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개인 고객 매뉴얼 영상을 보도록 할게요.
휴대폰으로 충전하고 ! 내 카드로 결제하는 전통시장·상점가 쇼핑의 필수템!!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1️⃣ 전통시장 및 상점가 10% 할인✨
2️⃣ 전통시장 소득공제 최대 40% 🎁
3️⃣ 매월 200만원까지 되는 구매한도 💰
4️⃣ 카드 사용실적 합산 반영💳(단, 카드사마다 조건 상이)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용혜택!
아직도 못누리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앱다운로드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온누리상품권 앱설치하기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에서 '온누리상품권'을 검색하여 설치 후, 안내에 따라 회원가입을 한 후에 진행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추가특별할인 진행기간
이번 추석을 맞아 온누리상품권의 특별할인이 한 차례 더 진행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9월 9일부터 온누리상품권 추가 특별할인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9월 2일 시작된 첫 번째 특별할인 행사가 3일 만에 준비된 예산을 초과하여 종료된 후, 전통시장 상인들의 추가 요청을 반영한 결과입니다.
이에 정부는 추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9월 9일부터 2차 특별할인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할인에서 카드형과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기존 10%에서 15%로 할인율이 상향되며, 지류형 상품권은 기존 5%에서 10%로 할인됩니다. 개인별로 월 20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수급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가능성이 있어 빠른 구매가 필요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을 받는 가맹점 또한 결제대금이 자동입금되며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실적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사용고객의 유입을 통해 매출증대의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을 어디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현장에서 사용한 지점들을 온라인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어요.
온라인전통시장관, 가맹점찾기를 통해 손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갈수 있어요. ^^
온누리상품권의 사용방법
온누리상품권의 사용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온누리상품권의 앱의 홈 화면에서 “계좌등록” 선택 후 나오는 안내에 따라 계좌등록 진행 ※ 본인 명의 계좌만 등록가능합니다.
1) 카드등록 방법 앱의 홈 화면에서 “카드등록" 선택 후 나오는 안내에 따라 본인이 평소 사용하던 신용・ 체크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본인 명의 카드만 가능하며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2) 등록 가능한 카드사 : 신한, 현대, 삼성, 농협, 하나, 비씨*, 국민**, 롯데
* BC 이용가능 카드(14곳): 기업, 농협, 우리, BC바로, 대구, 경남, 부산, 새마을금고, 케이뱅크, 수협, 제주, 신협, 우체국, 광주
** KB 이용가능카드(2곳): 국민, 전북
하지만 이러한 큰 인기에 따라 상품권을 사고 되파는 불법 거래에 대한 우려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일부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는 상품권을 거래하려는 글이 쉽게 발견되고 있어, 정부는 부정 유통 사례를 지속적으로 단속하고 있습니다. 이번 특별할인을 통해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하는 한편, 불법 유통을 막기 위한 경각심도 필요해 보입니다.
이번 온누리상품권 추가 할인은 전통시장 상인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이득을 제공하는 기회로, 추석을 맞이하여 많은 이들이 이 혜택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